12월, 쌍용차가 제공하는 할인은 무엇?
코란도, 티볼리 에어, 렉스턴 할인 혜택
이 외에도 로열티 프로그램 등이 있다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최근 쌍용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12월 구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 차종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달 쌍용차를 구매하면 차종에 따라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을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쌍용자동차는 할부 조건에 따라 최대 80만 원 지원하는 스폐셜 할부 및 제로할부, 저리 할부를 비롯해 로열티 프로그램, 노후차 지원 등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차종별 고객 맞춤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차종별 어떠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우선 코란도 티볼리
렉스턴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세 차량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자. 코란도는 쌍용자동차에서 생산하는 준중형 SUV 차량이다. 해당 모델은 워낙 생산기간이 길다 보니 가지치기 모델이 워낙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코란도는 특유의 정숙성과 편의성으로 차박을 이용하는 이들에게도 사랑받는 모델이다.

티볼리 에어는 출시 초기 호불호가 나뉘었지만 금세 소형 SUV 시장을 평정했다. 물론, 당시 현대나 기아가 소형 SUV 분야에 본격적으로 발을 들여놓기 전이라 마땅한 적수가 없었기도 했다. 어째 됐든 티볼리 에어는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았던 모델이다.

올 뉴 렉스턴은 쌍용자동차에서 판매하는 바디 온 프레임 형식의 준대형 SUV다. 현재 해당 모델은 한국도로공사의 안전 순찰차량으로 공급하는 등 다양한 공공기관 용도차량으로 선정되면서 내구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코란도 및 티볼리 에어
구매하면 받는 혜택

그렇다면 코란도와 티볼리 에어를 구매하면 어떤 혜택이 주어질까? 우선, 두 모델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첨단 안전주행 시스템 딥 컨트롤 패키지를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그리고 선수금 없는 스폐셜 할부로 구매 시 80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코란도 및 티볼리 에어는 선수금 30% 납입 시 0.9%의 제로 할부와 선수금 없이 2.9%, 선수금 10% 납입 시 2.5% 저리 할부로도 구매가 가능해 본인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태로 구매하면 된다.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는 고객에겐?

올 뉴 렉스턴 및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역시 스폐셜 할부로 구매하면 5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 뉴 렉스턴 구매 고객에게는 9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틴팅 무상 시공권을 증정한다. 해당 모델 역시 선수금 없이 3.5%, 선수금 30% 납입 시 2.9%의 장기 저리할부를 운영한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도 선수금 없이 2.9% 및 3.5%이며, 선수금 10% 납입 시 3.3%의 장기 저리할부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폐셜 할부, 제로할부 등 쌍용자동차에서 운영하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량 구매 시 고급 코일 매트도 증정된다. 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제외된다.

이 밖에도 쌍용차 모델을 재구매할 시 최대 30만 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도 한다. 또한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매할 시엔 20만 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올 뉴 렉스턴을 구매하면 30만 원을, 코란도, 티볼리 에어를 구매하면 각 20만 원을 지원해 준다. 조기폐차 대상 혹은 15년 이상 경과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더 뉴 렉스턴 스포츠 칸을 구매하면 20만 원을 지원해 주는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올해의 마지막 혜택인 만큼, 필요한 사람들은 알차게 챙기길 바란다.

볼수록 탐나는 아이템

비싼 돈 들여 절대 안 해도 되는 놀라운 피부 개선 방법은? 매일 똑같이 반복되는 일상 속 작은 물건 하나가 삶의 질을 200% 확 올려준다. 이때까지는 몰라서 불편하게 살았지만 이제는 바뀔 필요가 있다. 시대는 변했고, 편하게 살 권리는 누구에게나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0
+1
0
0 댓글
Inline Feedbacks
모든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