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으로 히트친 이정재
그가 타는 차량 밝혀지며 화제
포르쉐 30주년 기념모델로 알려져
전세계 911대만 생산된다는 이 차량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오징어 게임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전 세계인의 주목을 받게 된 배우 이정재.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에도 출연할 것이라고 밝혀 많은 국내외 팬들을 설레게 했다.

최근, 이정재가 특별한 차량을 타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그가 타고 있던 차량은 다름아닌 포르쉐 964였는데, 그것도 30주년 쥬빌리 한정 모델로 알려졌다. 이번 시간에는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본 차량에 대해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특별하게 제작된
964 쥬빌리

이정재가 탄다는 포르쉐 964 쥬빌리 차량은 1993년 911출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포르쉐가 선보인 차량이다. 전 세계 오직 911대의 차량만 생산됐을 만큼 희소성이 높은 모델이다.

전, 후방에 넓은 윙을 장착한 쥬빌리는 카레라 4의 구동장치와 17인치 휠이 탑재된 911 터보 쿠페의 바디와 섀시를 결합했다. 그리고 3600cc의 Air/Oil cooled 방식을 지녔으며 6기통의 박서 엔진이 탑재됐다.

지금 보니 이정재
감성 자동차 좋아하네

‘오래되고 낡은 자동차는 폐차장을 가고 포르쉐는 박물관에 간다’라는 말이 있다. 20년이 넘는 세월을 보냈지만 964 쥬빌리의 모습은 요즘 차량이 부럽지 않으며 올드카의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과거 이정재는 토요타 FJ 크루저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FJ 크루저는 중형 SUV 모델로 오프로드 차량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이다. 레트로 스타일이 겸비된 본 차량은 충만한 감성이 있는 모델로도 잘 알려져 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긍정적

이정재 인스타그램

이정재의 차량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차랑 너무 잘 어울린다”, “멋진 중년 남자가 되었네요.”, “나이 들어도 너무 멋지네요”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한편, 오징어 게임에 대한 반응들도 찾아볼 수 있었는데, “원래 대박작은 시즌 2에서 망하던데..”, “오징어 게임 2 빨리 보고 싶어요”와 같은 댓글들이 존재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2
+1
1
+1
0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