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국내 최고가 차량
모모랜드 연우와 열애설
2억원 상당의 리무진

이민호 인스타그램

과거 인기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민호의 행보는 어떤 배우보다 탄탄하다. 우월한 피지컬과 선 굵은 멋진 외모, 게다가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Apple TV+ 1000억원 대작 드라마 ‘파친코’에서 명석한 사업가 ‘한수’로 분해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개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듯 국민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이민호이기에 그가 타는 차량에 대한 궁금증 또한 있을 수밖에 없는데, 과연 그가 소유하고 있다는 자가용은 무엇인지 지금 알아보도록 하자.

‘모모랜드’ 연우와 함께
현대 최고가 차량에서 발견

이민호 인스타그램

작년 8월 이민호와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연우가 영화를 관람하러 가는 모습, 그리고 연우가 이민호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포착 돼 세간의 화제가 됐다. 당시 둘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연우 소속사였던 MLD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 당일이 아닌 하루 뒤 입장을 발표하는 등 애매한 태도를 보여 네티즌을 혼란스럽게 했다.

다정한 둘의 모습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리무진을 타고 있던 이민호의 차량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밝혀진 바로 이민호가 타던 차는 제네시스 G90L로, 풀옵션 기준 가격이 1억 원을 훌쩍 넘기는 최고가 차량이었다.

럭셔리의 상징
다양한 옵션의 만능 차량

제네시스 G90L은 일명 회장님 차로 불리는 대형세단으로, 현대 자동차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 모델이다. 열애설 당시 가격은 1억 5000만원을 상회했으며, 현재는 풀옵션 기준 총 1억 8000만원으로 상당히 비싼 몸값을 자랑한다.

리무진답게 크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뒷자리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기존 세단보다 길이가 30cm가량 더 길다. 마치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를 연상케 하는 뒷좌석은 버튼 하나로 영상 시청, 독서, 등 다양한 휴식이 가능하도록 내부환경을 조성한다. 엄청난 고급 스펙답게 현 대한민국 대통령의 공식 의전차량이기도 하다.

제네시스 타는 이민호
네티즌 반응

누리꾼들은 “외제 차를 탈 것 같았는데, 의외로 소박하다.”는 반전 반응을 보이기도 했으며, 또 한 편으로는 “수지 다음 연우 청순한 연예인들만 골라 사귀네,”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이런 차를 선택한 것 같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1
+1
1
+1
2
+1
0

1 COMMENT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