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메인보컬 태연
과거 그녀가 타던 차량
벤츠 SLK 55 AMG

네이트뉴스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2000년대 중반 소녀시대로 혜성 같이 등장하여 그룹의 메인보컬로서 많은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던 태연. 현재는 솔로로 활동하며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았다.

최근 태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는데, 영상 속 태연은 집안에서 반려견과 함께 킥보드를 즐기는 모습이 담기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한편, 태연은 과거 벤츠의 SLK 55 AMG 모델을 탔던 것으로 밝혀졌다. 현재는 단종되어 보기 힘든 이 차량, 이번 시간에는 태연의 애마였던 추억의 SLK 55 AMG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추억의 벤츠 스포츠카
SLK 55 AMG

SLK 55 AMG는 벤츠가 2015년까지 생산했던 스포츠 컨버터블 차량으로 기존 SLK클래스 모델에 힘과 성능을 끌어올린 특수 엔진을 장착한 고성능 라인이다.

차체의 전반적인 모습은 보닛 부분이 길고 트렁크가 차지하는 비율이 작은 ‘롱노즈 숏데크’ 스타일로 구성됐다. 따라서 차량의 작은 차체가 더욱 스포티한 이미지로 각인된다.

지금 봐도 고성능인
이 차량

중앙일보 / 태연 사고 차량

SLK 55 AMG의 파워트레인은 5.5L의 AMG 고성능 엔진과 AMG 스피드시프트 플러스 7단 자동변속기가 조합하여 최고 출력 421마력, 최대토크 55.0kg.m의 힘을 자랑한다. 제로백은 불과 4.6초에 달한다고. 이러한 성능을 가진 본 차량의 시작가는 1억 490만 원에 책정됐다.

한편, 태연은 서울 도심에서 정차 중인 택시를 들이받아 2중 추돌사고를 냈던 바가 있다. 당시 태연이 타고 있던 차량이 다름 아닌 SLK 55 AMG였다고. 사고 직후 태연은 가슴 통증을 호소했지만, 다행히 별 상처가 없었다고 전해졌다.

SLK 55 AMG
네티즌들 반응

톱스타뉴스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이제는 중고차로 밖에 못 구하지만 너무 사고 싶은 차네요”, “5,500CC 배기량 미친 거 아냐?”, “차량 디자인이 너무 이쁨 슬림해서”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반면, “기름값이 너무 많이 들어서 유지에는 힘들 듯”, “차량 밸런스가 조금 아쉽다”, “세금 폭탄일 듯” 등 다소 부정적인 반응 또한 일부 존재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1
+1
5
+1
1

11 COMMENTS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