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파이터 추성훈
모두를 놀라게 한 수입
추성훈이 타는 자동차 정체

온라인 커뮤니티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최강 파이터라 불리는 추성훈은 대한민국 유도 국가대표로 2001년 아시아 유도 선수권 대회에서금메달을 딴 뒤종합 격투기 무대에 데뷔해 뛰어난 기량을 선보인 선수다, 2013년에는 인기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TV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추성훈은 어마어마한 자신의 수입을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과연최강 파이터 추성훈이 타는 자동차의 정체는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보자.

경기 출전료 공개
추성훈의 라 페라리

추성훈 트위터

지난 8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추성훈은 “파이트머니인 경기 출전료가 궁금하다”라는 질문에 “강남 아파트 정도는 살 수 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015년 12월 24일에는 자신의 블로그 아메바를 통해 ‘드디어 왔다. 라 페라리. 너무 흥분해서 목이 바짝 마르고 빈혈 기운이 있을 정도’라는 글과 함께 라 페라리를 배경으로 찍은 셀카를 올린 바 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아는 사람의 자동차다. 페라리는 내게도 드림카”라며 오해를 풀고자 했다.

라 페라리 가격
뛰어난 성능까지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에는 하얀색 라 페라리 앞에서 찍힌 사진이 공개돼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았다한편 라 페라리는 이탈리아 자동차 브랜드 페라리가 만든 고성능 스포츠카로 499대만 한정 생산 판매하며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선보이자마자 모두 완판됐다가격은 18억 9,000만 원 정도지만 한정된 수량이 모두 팔려 중고차 가격이 두 배로 껑충 뛰는 예도 있었다. 
 
라 페라리는 F40, F50, 엔초 등 페라리의 플래그십 모델의 계보를 잇는 모델로 최고 출력 963마력최대토크 91.8kg·m의 강력한 주행 능력을 발휘한다비싼 가격만큼이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해 많은 운전자의 드림카로 꼽혔다.

“추성훈 진짜 멋지다”
네티즌 반응 뜨거워

추성훈의 라 페라리 소식을 들은 대부분 네티즌은 와 추성훈 진짜 멋지다”, “추성훈 정도면 저렇게 멋진 자동차 끌고 다닐 만하지”, “페라리 모두의 드림카… 진짜 멋지네요”, “나는 언제쯤 타보려나”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추성훈 방송에서 잘 봤어요~”, “이번 집사부 일체에서도 아주 재밌었음”, “다른 출연진과의 케미가 좋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 기대할게요” 등 추성훈의 추후 활동을 기대하는 댓글도 볼 수 있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4
+1
17
+1
5
+1
10
+1
8

20 COMMENTS

  1. 도쿄에서 10년 살았습니다. 추성훈 일본인 입니다. 그리고 이 매체는 중국 지리자동차 전문 매체입니다. 볼보우선으로 선전하고 현기차 까는걸로 돈버는 회사입니다

  2. 십8…왜 남이 잘되면 배아파들 하는지….자격지심인 사람들이 넘 많다…너네도 타고싶으면 열심히 일해라…그래도 못 살것 같지만…저 사람이 이렇게 되기까지에 과정을 생각해봐라…얼마나 힘이 들었을지을…노력한 당신…부을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3. 그냥 남 잘되면 배 아파하는 저 자격지심에 사람들….불쌍하고 한심하구나…저 사람이 얼마나 힘든 노력을 했는지….당신들은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추성훈은 페라리보다 더 좋은 삶을 누릴 자격이 충분한 사람이다…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