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인기작가 전선욱
야옹이 남자친구로도 유명해
페라리 포르토피노 탄다고

전선욱 인스타그램

웹툰 ‘프리드로우’ ‘인생존망’을 성공시키며 국내 최고 웹툰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전선욱. 그는 과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수입을 밝힌 바 있는데, 당시 그는 “신입들이 받는 연봉은 대기업 초봉이다”라고 말했다.

당시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MC들은 전선욱에게 대략적인 수입을 스케치북에 적어달라고 부탁했고, 전선욱의 월수입을 본 노홍철은 깜짝 놀라며 “대치동에 웹툰 아카데미가 왜 생기는지 알겠다. 이 정도인지 몰랐다”라고 밝혔다.

야옹이 남자친구
전선욱의 자동차

전선욱 인스타그램

전선욱은 미모의 웹툰 작가 야옹이와의 공개 열애로도 유명한데, 지난 2020년 10월 인스타그램에 야옹이와 함께 있는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밝혔다.

야옹이는 미모뿐 아니라 포르쉐 992 카레라 S 카브리올레, 포르쉐 718 박스터 GTS, 페라리 등의 명품 차로 알려졌는데, 남자친구인 전선욱 역시 고급 외제차를 몰며 자동차 애호가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렇다면 현재 전선욱이 타고 다니는 자동차는 어떤 모델일까?

페라리 포르토피노
가격 2억 8500만 원

지난 3월 전선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페라리 포르토피노 인증샷을 업로드 한 바 있다. 페라리 포르토피노는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생산된 컨버터블 차량으로, 드라마 빈센조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20년 5월, 페라리는 포트토피노 M을 공개했는데, 페라리 포르토피노 M은 최고출력 620마력을 갖고 있는 V8엔진, 신형 8단 변속기 등을 탑재하고 있다. 유럽부터 출시되기 시작한 페라리 포르토피노 M은 약 2억 8,500만 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과거엔 벤츠 E클래스
네티즌 반응

전선욱 인스타그램

전선욱은 2017년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도 기안84의 동료 작가로 출연한 바 있는데, 당시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를 타고 등장해 화제가 됐다.

한편, 전선욱의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전선욱이면 웹툰 작가 1티어 아닌가 페라리 탈 만하지..” “한 달 수익이 어느 정도나 될까” “나도 페라리 한번 타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3
+1
1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