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배우인
이병헌이 선택한 차량
클래스 있게 벤틀리네
벤틀리 컨티넨탈 GT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대한민국에는 훌륭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대체 불가능한 영역에 오른 배우들이 있다. 그중 한 명이 바로 이병헌이다. 공동경비구역 JSA, 달콤한 인생, 아이리스, 내부자들, 미스터 션샤인 등 그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춰온 이병헌. 그는 한국 배우로서 꿈의 무대라 불리는 할리우드에도 진출, 전 세계적으로 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이기도 하다. 오죽하면 “다른 것은 몰라도 연기력 하나론 이병헌을 욕할 수 없다”라는 말까지 나왔을까?

이병헌은 현재 tvN의 주말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구가하는 중이다. 엄청난 연기력을 가진 이병헌, 그렇다면 그는 과연 어떤 자동차를 탈까? 이병헌은 그의 엄청난 연기력만큼 엄청나다고 소문난 차량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의 배우, 이병헌이 타는 자동차가 어떤 차량인지, 해당 차량의 특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이병헌이 선택한 자동차
벤틀리 컨티넨탈 GT

연기력으로 완벽하다 평가받는 이병헌이 타는 자동차. 바로 영국의 최고급 완성차 업체인 벤틀리의 컨티넨탈 GT 차량이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에서 생산하고 있는 그랜드 투어러 차량으로 많은 연예인이 즐겨 타는 차량으로도 유명하다. 우리가 흔히 벤틀리 컨티넨탈 GT로 부르는 차량은 2003년부터 출시를 시작한 컨티넨탈 차량이다.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벤틀리의 차량답게 외관과 내관 모두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더불어 세대교체를 거쳐도 전반적인 차량 외관 모습에 큰 변화를 주지 않는다. 실제로 2003년에 출시했던 1세대 모델과 현행 3세대 모델을 나란히 놓고 비교해 봐도 세부 디테일만 조금씩 다르지, 전반적인 차량의 이미지는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3세대 컨티넨탈 GT가 갖춘
정말 어마어마한 성능

현행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2017년에 첫 출시를 시작한 3세대 모델로, 2세대 모델과 동일하게 V8과 W12로 구성된 파워트레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현행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6.0L W12 엔진 모델 기준, 최고 출력 650마력과 최대 토크 97.8kg.m의 어마어마한 성능을 보여준다. 최고 속도는 무려 333km/h이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단 3.7초가 소요된다.

6.0L W12 엔진 모델보단 못하지만 4.0L V8 엔진 모델 역시 어마어마한 성능을 보여준다. 현행 벤틀리 컨티넨탈 GT는 4.0L V8 엔진 모델 기준, 최고 출력 542마력과 최대 토크 71.4kg.m의 성능을 보여준다. 최고 속도는 6.0L W12 엔진 모델보다 살짝 낮은 318km/h이며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는 4초가 소요된다.

이병헌의 자동차에 대해
국내 네티즌들이 보인 반응

인스타그램 “byunghun0712” / 배우 이병헌

3세대 컨티넨탈 GT는 차량의 모든 부분을 손수 제작하는 벤틀리의 차량답게 운전자 성향에 맞춰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세상에서 가장 광범위한 옵션 영역을 보유하고 있다. 이 덕에 컨티넨탈 GT는 물론, 벤틀리의 차들은 그 출고가의 편차가 차량에 따라 매우 큰 폭으로 난다. 3세대 컨티넨탈 GT의 경우 일반적으로 2억 원대의 가격으로 출고가가 시작되며, 평균적으론 3억 원대의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다.

이병헌이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소유주라는 소식에 국내 네티즌들이 보인 반응은 어땠을까? 이들은 “역시 이병헌답네”, “연기력도 미쳤는데 자동차도 미쳤네”, “솔직히 병헌이 형이면 벤틀리 검소하지”, “나는 언제쯤 저런 자동차를 타볼까?”, “보통은 남자 쪽이 부러운데, 여기는 이민정이 너무 부러움”, “병헌이 형 실례가 되질 않는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쇼” 등의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4
+1
4
+1
10
+1
7

3 COMMENTS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