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긴만큼 번다, 영원한 뼈그맨 유세윤이 타고다니는 슈퍼카

-

뼈그맨 유세윤 차량
억대 슈퍼카 리스트
네티즌 반응

유세윤 인스타그램

과거 개그콘서트 ‘복학생’으로 화려하게 데뷔한 유세윤은 현재까지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는 개그맨이다. 첫 데뷔부터 범상치 않은 입담 그리고 넘치는 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유세윤은 이후 JTBC”마녀사냥” tvN”SNL 코리아”, MBC ”황금어장” 등에 출연하여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현재는 예능만이 아니라 유튜브를 자신만의 색깔이 돋보이는 컨텐츠를 기획, 심지어는 영화감독으로도 데뷔해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오랫동안 유명세를 누리는 유세윤인 만큼 그 차량 또한 엄청난 것으로 알려졌는데, 지금부터 유세윤의 차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품격 있는 감성의 차량
마세라티 르반떼

유세윤의 자동차 중 하나로 추측되는 마세라티 르반떼는 마세라티에서 고성능 프리미엄 SUV 시장에 뛰어들기 위해 개발한 차량이다. 르반떼는 기존 마세라티 세단 모델의 장점을 SUV 특성에 맞춰 계승·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를 잡으면서 럭셔리 SUV 세그먼트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켰다.

마세라티 르반떼는 섬세한 디자인 변화 및 기능 강화를 거쳐 마세라티 본연의 품격을 가득 품고 있다. 마세라티 브랜드 고유의 특색과 이탈리아 감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스포티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르반떼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 수 있는 차량이다. 실내는 5인이 탑승할 수 있는 정도로 넉넉하며 최대출력은 430마력, 제로백은 5.2초 최고 속력은 264km/h다. 마세라티 르반떼의 가격은 현재 약 1억 1,000만 원대에서 2억 3,000만 원대까지 형성되어 있다.

미래지향적인 스포티함
BMW i8

유세윤의 두 번째 차량은 BMW i8이다. 영화 속에서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BMW i8은 슈퍼카처럼 납작한 스포티한 이미지와 더불어 SF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내뿜는 차량이다. i브랜드답게 스마트한 연비를 자랑하지만 파워풀한 주행 감각 또한 놓치지 않았다.

BMW i8은 겉모습만 봐선 대배기량 엔진을 장착한 슈퍼카의 향기가 풍기지만, 뜻밖에도 BMW i8은 미니 쿠퍼에 장착되는 1.5리터 3기통 가솔린 터보차저 엔진을 품고 있다. 최고 출력 231마력, 최고 속력은 250km/h, 제로백은 약 4초로 알려졌다. 프런트 휠 드라이브, 리어 휠 드라이브, 4륜 드라이브의 장점들을 결합해 필요에 따라 최적의 동력 성능을 제공한다. BMW i8의 가격은 약 1억 9,000만 원대로 형성되어있다.

연예인 걱정 절대 안 해
운이든 뭐든 부러워

유세윤 인스타그램

유세윤의 차량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운이든 실력이든 다 노력으로 산 거니 부러울 따름이다.”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그 뒤에는 “역시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것이 아니다.”라는 대댓글이 달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1
+1
2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2 전체 댓글

  1. 코로나 시국에 어려운 사람들도 많은데 꼭 이런 기사들 올려서 일반서민들 더힘들게 하는거 아닌가?
    자재할땐 자재하고 경제가 좀 좋아지고하면 그때써도될 기사일것같은데 …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금주 BEST 인기글

  • 1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