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GLC 완전 변경 모델 공개
외관, 내부 모두 변화 있었다
하이브리드 기술 탑재된다고
네티즌들 반응

Motor1
CarExpert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친환경에 대한 관심과 대체 에너지의 개발은 자동차 산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불러일으켰다특히전 세계적으로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완성차 업계들은 그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내연기관의 전통 강자 유럽의 자동차 브랜드들은 내연기관과 전기차를 적절하게 절충한 하이브리드 차량 생산에 집중하고 있다특히 최근 벤츠에서 풀체인지되어 돌아온 SUV 모델이 공개됐다는데모두 전동화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라고어떤 차량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내부 인테리어
레전드 찍었습니다

CarExpert

지난 1일 벤츠는 완전 변경 모델로 돌아온 중형 SUV 3세대 GLC를 공개했다. 2016 2세대 모델이 출시된 후 약 6년 만에 새롭게 등장한 GLC는 지난 2년간 벤츠 라인업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베스트셀링카이다.
 
이번 GLC에는 벤츠의 디자인 철학인 감각적 순수미가 반영됐는데외관은 헤드램프와 전면 그릴이 연결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실내의 모습은 스포티하고 럭셔리한 특징을 지녔다중앙에 위치한 콘솔은 운전 편의성을 위해 운전석 쪽으로 살짝 기울어져 있으며계기판과 센터패시아에는 12.3인치 고해상도 스크린, 11.9인치 디스플레이가 각각 위치해있다.

벤츠에
하이브리드 맛을 입혔다

특이한 점은 4기통 가솔린 및 디젤로 구성되어있는 이번 GLC의 파워트레인에는 48V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결합된다는 것. 31.2kWh의 배터리와 100kW의 최고 출력, 440N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하는 전기모터가 탑재되어 보다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다수의 첨단 사양도 함께 탑재되었는데벤츠의 최신 사륜구동 시스템부터 오프로드 주행 모드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와 같은 것들이 기본 옵션으로 적용됐다한편 GLC의 가격적인 부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신형 벤츠 GLC
네티즌들 반응

Motor1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전작보다 못한 것 같음”, “차 크기가 좀 많이 작네..”, “그릴 가운데 저 가로줄 좀 없애지… 후면 디자인은 현기나 별 차이도 없네ㅋㅋㅋ와 같은 반응들을 찾아볼 수 있었다.


 
추가로, “독 3 SUV는 비엠 X시리즈가 최고인 것 같음”, “벤츠가 외관이 별로다는 사람이 많은데 오래 두고 볼수록 결국 벤츠가 제일 예쁜 듯”, “벤츠도 발전이 없네 특별히 바뀐 걸 모르겠다” 등의 댓글도 존재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1 COMMENT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