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비로만 3,000만 원
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새로 뽑았다는 신차 정체

인스타그램 “songgain_” / 가수 송가인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대한민국 가요계에 트로트 열풍이 분 지도 수년이 흘렀다. 해당 열풍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을 포함한 수많은 차세대 트로트 주자들을 발굴해냈고, 이들 역시 이에 힘입어 현재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그렇다면 이 트로트 열풍의 시작점에 서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 바로 송가인이다. 미스트롯 시즌 1에서 진으로 등극하며 침체됐던 대한민국 트로트 시장의 부흥을 끌어낸 송가인. 현재도 그녀는 자타 공인 차세대 트로트 여왕으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는 중이다

송가인이 새로 뽑은 자동차
바로 쉐보레 익스플로러 밴

이렇게 대단한 송가인이 타는 자동차는 무엇일까? MBC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었던 송가인은 해당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신차를 공개한 바 있다. 송가인의 자동차는 “연예인 밴”으로 불리며 연예인들의 상징이 된 차량, 쉐보레 익스플로러 밴이다.

쉐보레 익스플로러 밴은 컨버전 밴을 만드는 익스플로러에서 쉐보레의 익스프레스 밴을 기반으로 컨버전한 차량으로, 국내에는 쉐보레가 아닌 익스플로러를 통해 공식 수입되고 있다. 해당 차량은 화물 적재 공간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승차 공간을 최대로 확보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연예인들이 주로 이용한다.

개인용 자동차는 없는 송가인
대신 아버지께 XC60 선물했다

유튜브 채널 “능이채널TV” / 송가인이 아버지께 선물한 볼보 XC60

당연하겠지만 쉐보레 익스플로러 밴 차량은 송가인이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차량이다. 그렇다면 송가인의 개인 차량은 무엇일까? 없다. 송가인은 개인 차량을 갖고 있지 않다. 심지어 그녀는 운전면허증도 없다고 하는데, 어릴 적 겪었던 교통사고로 트라우마를 갖게 되어 운전을 하지 않는다고 한다.

개인용 차량이 없는 대신, 송가인은 아버지의 차량을 근사한 외제차로 바꿔줬다고 한다. 그녀가 선택한 차량은 안전의 대명사, 볼보의 중형 SUV 차량인 XC60 2세대 전기형 모델이다. 해당 차량은 2.0L 4기통 가솔린 엔진의 T6 트림 기준, 최고 출력 320마력, 최대 토크 40.8kg.m의 준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실력과 인성 그리고 효심까지
송가인 자동차에 대한 반응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송가인 방송 출연분 일부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실력이면 실력, 인성이면 인성, 효심이면 효심, 모든 것을 갖춘 송가인의 자동차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다. 하루에 못 해도 최소 100km의 거리를 이동하고, 행사 1회로 평균 3,000만 원의 출연료를 받는다는 송가인. 그녀의 자동차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떨까?

국내 네티즌들은 송가인의 자동차에 대해 주로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 차를 타야지”, “보기만 해도 부럽다, 나도 저런 자동차 타면서 일하면 좋겠다”, “아버지 차도 바꿔드리고… 진짜 효녀네 효녀”, “송가인님, 항상 건강하셔야 해요~”, “내가 이래서 송가인 팬이 된 거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16
+1
3
+1
3
+1
3

4 COMMENTS

  1. 소속사는 송가인을 봉으로아네 적당히혀라
    한번에 뽕빼려하지말고 가인이 가로봇이냐
    몸이거강해야 오래가는거다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