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 블루칩 김종민
가수부터 예능까지 섭렵
고가차량 보유 중

노컷뉴스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방송인 김종민은 과거 인기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리더이자 메인댄서로 활약했다. 현재는 1박 2일 및 예능인으로 더욱 활약 중인 김종민은 특유의 순박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컨셉으로 어느 방송이든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런 김종민은 최근 예능 대탈출 시즌2와 과거 기상캐스터 황미나와의 데이트를 컨텐츠로 다룬 예능 연애의 맛에서 차량을 운전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과연 김종민이 탄 차량은 무엇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주인이랑 안 어울려
중후한 멋의 캐딜락

디파츠

김종민의 첫 번째 차량은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로 중후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초대형 SUV다. 김종민이 보유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4세대 모델로 도시적인 느낌의 강인한 인상을 가지고 있으며, 실내는 대형 고급 승용차 못지않은 편의장비 및 안락함을 갖추고 있다.

V8 6.2리터 엔진에 브랜드 내의 고성능 모델을 위해 자체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한 채 부가기능을 상당히 많이 탑재한 것으로 알려졌다. 660마력에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으며 최대 8명이 탈 수 있다. 가격은 현재 1억 5,000만 원에서 옵션에 따라 1억 6,000만 원까지 가격이 형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황미나와의 데이트 차량
국민 자동차 K5

아시아경제

김종민의 두 번째 차량은 과거 황미나와 데이트 당시 운전해서 유명세를 탄 K5다. 높은 인지도를 지닌 김종민인 만큼 사람들은 방송에서 협찬해 준 자동차일 것이란 예상도 하고 있지만 진위는 밝혀지지 않았다.

K5는 기아에서 제작한 중형 세단으로 기아를 대표하는 차량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역대 국산 자동차 중에서도 손꼽히는 판매량과 더불어 현재 기아의 자동차 디자인의 표본을 만들었다고 평가받는 차량인 만큼 오랜 세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회자하고 있다. 현재 K5의 가격은 약 2,500만 원에서 약 3,100만 원까지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등장만 해도 웃겨
오늘도 매력 넘친다

김종민 인스타그램

대탈출 시즌2에서 김종민이 캐딜락을 타고 등장하자 주변 패널들은 자동차만 보고 대통령 차인 줄 알았다며 김종민에게 장난 섞인 핀잔을 줬다.

해당 장면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나도 자동차만 보고 감탄했는데 김종민이 내리니 그냥 웃겼다.”,”왜 이렇게 자동차랑 주인이랑 안 어울리는지 모르겠다.” 등과 같은 반응이 뒤를 이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2
+1
21
+1
1
+1
9
+1
12

5 COMMENTS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