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옥주현
압도적인 위상 갖고 있어
그녀가 공개한 자동차

뉴스1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1998년 핑클로 데뷔한 옥주현. 핑클은 데뷔 때부터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국민 걸그룹으로 자리 잡았는데, 핑클 멤버들은 2002년부터 개인 활동을 시작했고 옥주현 역시 요가 다이어트 비디오, 개인 앨범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핑클 활동 때부터 “뮤지컬을 하고 싶다”라고 밝혔던 옥주현은 2005년 뮤지컬 ‘아이다’를 통해 뮤지컬 배우 활동을 시작했고, 곧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기 시작했다. 뮤지컬 여배우로서 압도적인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옥주현. 티켓파워와 뮤지컬 업계에서의 영향력이 가장 높은 배우 중 한 명으로 올라섰다. 현재 뮤지컬 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옥주현, 그녀가 선택한 자동차는 어떤 모델일까?

세차 영상 공개한
옥주현

옥주현 인스타그램

지난 2019년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집 운영해야지, 집사일도 부지런히 해야지. 밤에는 자동차 목욕도 시켜줘야지”라는 글과 함께 직접 세차를 하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 등장한 옥주현의 자동차는 볼보에서 출시한 중형 SUV XC60이었는데, 약 6,100만 원에서 8,300만 원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XC60은 볼보의 모델 중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 중 하나다.

볼보 XC60
스펙은 어떨까

현재 판매되는 XC60은 2세대 모델로, 2017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됐다. 가솔린, 디젤, 플로그인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가지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T8 같은 경우에는 제로백 5.3초를 자랑한다고.

지난 2021년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됐는데, 해당 모델에는 내비게이션 티맵과 AI 플랫폼 등의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추가됐으며, 헤드업 디스플레이로 티맵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안전한 자동차로
소비자들에게 알려져

또한 볼보는 안전성으로 유명한 자동차 브랜드이기도 한데, XC60 역시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의 충돌 테스트 평가에서 ‘톱 세이프티 픽플러스’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옥주현의 자동차를 접한 누리꾼들은 “옥주현은 뮤지컬 배우 도전한 게 신의 한 수가 된 거 같더라” “그 위상 때문에 요즘 이런저런 말들이 많던데…” “볼보 XC60 거리에서 정말 많이 보이던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2 COMMENTS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