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의 아들
KBL의 아이돌
허웅의 차는

허웅 인스타그램
허웅 인스타그램

1993년생인 허훈은 한국 프로농구 레전드인 허재의 아들로 유명세를 탔지만, 현재는 동생 허훈과 함께 KBL 흥행을 이끌어가는 농구계의 아이돌이다. 삼부자가 모두 농구 선수이지만, 허훈은 어렸을 적에 비교적 조용하고 공부도 잘해서 운동선수를 시킬 생각이 없었다고 한다.

하지만 미국에서 살던 때에 인종차별을 이겨내려고 연습한 농구에 재미가 붙어 현재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가드 중 한 명으로 태극마크를 달았다. 지난 15일 첫 방영된 JTBC ‘허섬세월’에서는 삼부자의 케미를 엿볼 수 있었는데, 동시에 과거 방송에서 공개했던 허웅의 차가 재조명받고 있다.

포르쉐 마니아 허웅
그의 차는 파나메라

유튜브 JTBC Voyage / 화면 캡쳐

JTBC ‘해방타운’에서 공개되었던 허웅의 차는 포르쉐 파나메라이다. 동부 프로미 유튜브 영상에서는 간판 센터이자 팀 동료인 김종규가 “차는 포르쉐 타면서 커피 한 잔 안 사는 짠돌이”라며 허웅을 놀렸는데, 이에 “포르쉐 중에 제일 좋은 건데”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위 발언과 최근 팬들의 댓글을 보면 허웅은 포르쉐 911을 추가로 구매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를 통해 그의 각별한 포르쉐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팬들이 촬영한 그의 퇴근길 영상에서는 매번 벤츠 E-클래스를 타고 귀가하는 모습도 확인되었다.

밟고 싶은 아빠들의 선택
대형 패스트백 파나메라

포르쉐 파나메라는 플래그십 대형 세단 고객층을 대상으로 개발된 4인승 5도어 고성능 대형 패스트백이다. 자사 최초의 SUV인 카이엔이 대박을 터트리자, 고정적인 수입을 낼 수 있는 패밀리카에 눈을 돌린 포르쉐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 파나메라를 내놓았다.

911을 늘려 놓은 듯한 날렵한 차체에 아이들도 태울 수 있지만, 45.9kg.m의 최대 토크와 4초대의 제로백 성능을 가져 스포츠 성도 겸비했다. 허웅의 차로 알려진 2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 2021 파나메라 4S의 가격은 1억 4,290만 원부터 시작한다.

“엄친아 그 자체”
네티즌들의 반응

허웅 인스타그램

한편, 본업과 방송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허웅의 차를 본 네티즌들은, “파나메라 대박 완전 부럽다”, “정말 다 가졌구나”, “다른 건 몰라도 허웅은 플렉스 해도 된다”, “열심히 해서 산 차니까 조심히 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해 프로농구 FA시장 최대어로 불렸던 허웅, 결국 정들었던 DB를 떠나 인센티브 포함 7억 5천만 원의 연봉을 받고 KCC의 유니폼을 입었다. 최근에는 이효리, 한혜진의 소속사인 에스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까지 체결했는데, 스포테이너로 발돋움할 그의 다음 차가 궁금하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