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 올라온 한 글
공영주차장에 쓰레기 투기
개선해야 할 필요 있다

군포도시공사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국내 자동차 등록 대수가 늘어남에 따라 주차 공간이 협소해지면서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영주차장의 수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그에 따라 운전자들은 값싼 이용료로 주차를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다.


 
그런데 최근한 커뮤니티에 각종 쓰레기 무단 투기로 엉망진창이 된 공영주차장의 모습이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됐다눈살이 저절로 찌푸려지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분노의 입장을 표했다는데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여기가 주차장이야
쓰레기장이야

보배드림

지난 14일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공영주차장 XX놈들이라는 제목으로 하나의 글이 올라왔다작성자 A씨는 첫 번째 보고 어떤 X, 주차하고 앞을 보니 이런 X뒤를 보니 이런 XX”라며 세 장의 사진을 올렸다고.
 
첫 번째 사진에는 주차선 앞쪽으로 10개가 넘는 담배꽁초가 버려진 모습이 담겼고또 다른 사진 속 모습은 쓰레기가 담긴 봉지 3장이 바닥에 널브러져 상태였다마지막 사진에서는 주차칸 뒤쪽으로 버려진 음료 두 캔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처벌을 강화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보배드림

자신이 공영주차장에서 일하는 사람이라고 밝힌 한 네티즌은 저 정도면 양호한 편이다쓰레기를 보이지도 않는 곳에 숨겨놓는 사람들도 있다.”며 하루 50리터짜리 쓰레기봉투가 2씩 나온다라고 말했다.

한편쓰레기를 무단투기 하다 적발되는 경우엔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10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사람들이 가장 무심코 버린다는 담배꽁초나 휴지 등을 버리다 적발 시 5만 원을 내야 한다고.

공영주차장 쓰레기
네티즌들 반응

보배드림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살펴봤다. “특히 담배 피는 인간들 꽁초 좀 제대로 버려라.. 뭐 하는 거야 진짜”, “담배 피는 애들 인성이 오죽하겠냐와 같은 부정적인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추가로, “쓰레기통이나 흡연 부스를 조금 만들 생각을 하면 되는 거 아님?”, “저 따구로 버리는 비양심도 문제지만공공장소답게 쓰레기통 좀 만들어놔라” 등의 반응 또한 존재했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