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에 셋째를 임신하며
남다른 금슬 자랑한 장영란
그녀가 가족에 선물한 차량

TV조선 “아내의 맛” / 방송인 장영란 출연분 일부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현재에도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방송인 장영란. 매력적인 눈웃음과 밝은 목소리로 인간 비타민으로 불려왔던 그녀가 최근 기쁜 소식을 하나 전했다. 바로 45세의 나이에 셋째를 임신하게 된 것.

셋째 임신으로 대중들 사이에서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게 된 장영란. 여러분들은 이런 장영란이 과거 시아버지에게 통 큰 자동차 선물을 한 적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번 시간에는 장영란이 시아버지에게 선물한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장영란이 시아버지께 선물한
현대차 그랜저 6세대 후기형

과거 장영란은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해 자신의 시아버지에게 자동차를 선물하는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준 바 있다. 장영란이 시아버지에게 선물한 자동차는 현대차의 준대형 세단 차량이자 플래그십 차량으로 유명한 그랜저 6세대 후기형 모델이다.

현대차 그랜저 6세대 후기형 모델은 길이 4,990mm, 너비 1,875mm, 높이 1,480mm, 휠베이스 2,845mm의 크기 제원을 가지고 있다. 길이만 높고 보면 제네시스의 2세대 G80과 완벽하게 같은 수치를 보여주며, 휠베이스만 놓고 보면 동급 전륜 구동 세단 기준으로 최대 길이를 보유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국민차 다운
준수한 성능 뽐낸다

현행 그랜저 6세대 후기형 모델은 파워트레인에 따라 총 3가지로 구분된다. 하나는 2.5 가솔린 모델로 2.5L 직렬 4기통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탑재되며 3.3 가솔린 모델에는 3.3L V6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마지막 3.0 LPi 모델의 경우 3.0L V6 자연흡기 LPG 엔진이 탑재된다.

해당 차량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2.5 가솔린 모델을 기준, 최고 출력 198마력, 최대 토크 25.3kg.m의 성능을 낸다. 3가지 모델 외에도 2.4L 직렬 4기통 자연흡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2.4 HEV 모델이 존재하는데, 해당 모델은 최고 출력 200마력, 최대 토크 21.0kg.m의 성능을 낸다.

깜짝 이벤트를 통해서
차량을 선물한 장영란

TV조선 “아내의 맛” / 방송인 장영란 출연분 일부

장영란이 그랜저 6세대 후기형 모델을 시아버지에게 선물할 때, 대중들은 선물한 방법에 대해서도 큰 관심을 보였다. 차량 선물을 시아버지께 비밀로 한 채, 해당 차량과 장영란의 차량이 사고가 난 것처럼 위장해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한 다음 차량 선물 사실을 시아버지께 깜짝 공개한 것이다.

이를 접한 국내 네티즌들은 “진짜 내 기분이 다 좋다”, “가정이 저렇게 화목하니 셋째가 찾아온 것이구나”, “영란님~ 셋째 임신 축하드립니다”, “시아버님은 얼마나 고마웠을까?”, “재밌는 사람인 줄로만 알았는데 정말 멋진 사람이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