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예능 아이콘
의외의 자동차 애호가
메르세데스 벤츠 S 350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2000년대 초 ‘둘이서’라는 노래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채연은 현재는 과거보다 소극적인 방송활동 중이지만 20대 30대는 아직 기억하는 이가 많은 가수다. 그도 그런 것이 당시 2000년대 예능에서 채연이 보여준 활약은 현재 어떤 여자 연예인이 보여준 것보다 강렬했기 때문이다.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일명 ‘두뇌 풀 가동’ 장면은 인터넷상 유머로 자주 등장할 정도이며, 영국의 한 교수도 본 장면을 논문에 집어넣기도 했다. 현재는 음악 활동이나 예능에서 보기 힘든 만큼 채연의 근황과 자동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벌써 40이 넘었다니
나이 들어도 변치 않는 미모

Autotrands

세월이 무색하게도 벌써 40이 넘은 채연은 간간히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러나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만큼 칭찬 일색인 기사가 많은데 네티즌 또한 나이를 먹지 않는 방부제 미모라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네티즌 중 일부는 활동이 예전에 비해 뜸하여지자 생활고를 겪고 있는지 걱정하기도 하는데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약 20억짜리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구매 후 가격이 오르지 않아 관리를 어머니에게 맡겼다고 한다.

국가원수 및 회장님 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S 350

MBC “사람이 좋다’

채연의 자가용은 메르세데스 벤츠 S 350으로 과거 MBC에서 방영한 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 공개했다. 채연은 당시 부모님과 함께 외식하기 위해 자동차를 운전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메르세데스 벤츠 S 350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유명한 벤츠 중에서도 최상위 모델에 속하는 S 클래스는 대형 세단의 귀족이라 불릴 만큼 명성을 가진 자동차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만큼 다양한 모델을 거쳐 지금의 형태로 변형됐다. 현재 메르세데스 벤츠 S 350의 가격은 약 1억 3,000만 원에서 약 2억 1,000만 원 사이다.

자동차를 또 사려고 하다니
돈 번 것이 사실인가 봐

OSEN

이 외에도 최근 게시물을 통해 채연은 남다른 자동차 구매욕을 드러냈다. 작년 인스타그램을 통해 채연은 한 고성능 국산 차의 사진과 함께 “하아~ 이거 사 말오?”라는 글을 남긴 것이다. 고급차량을 두고 구매를 구매하는 모습에 많은 이들이 부러움을 샀다.

채연의 자동차가 공개되자 한 자동차 전문 커뮤니티에서의 다양한 반응을 볼 수 있었다. 네티즌 중 일부는 “중국에서 돈을 잘 벌었다고 하는데 진짜인가 보다.”, “부모님과 나들이 가는 모습이 보기 좋다.” 등 여러 반응이 뒤따랐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1
+1
0
+1
0
+1
1
+1
1

댓글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