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 출신 초아
캠핑카 구입했다 밝혀
렉스턴 스포츠 칸 개조해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걸그룹 AOA로 데뷔 후 현재는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초아. 2017년 후 AOA 탈퇴한 후 활동을 중단했던 초아는 2020년 연예 기획사와 계약을 맺으며 다시 활동을 재개했는데, 이후 유튜버,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얼굴을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유튜브 활동을 소개하며 “취미로 즐기다 보면 수입이 되는 날이 오더라”라며 “일반인분들도 유튜브를 많이 하는데 나도 하고 있다. 감사하게도 본업만큼 수입이 들어온다”라고 말했다.

캠핑에
빠졌다는 초아

초아 인스타그램
초아 인스타그램

초아는 AOA를 탙퇴하고 휴식기를 갖게 되면서 캠핑이라는 취미가 생겼다고 밝혔는데, 그는 한 방송에서 “휴식기를 가질 때 지방에 내려가서 지냈다. 한적하고 좋더라”라며 지방 생활을 하며 캠핑에 빠졌다고 전했다. 심지어 캠핑카까지 직접 구매했다고 말했는데, 그녀가 구입한 캠핑카 어떤 모델일까?

지난 2021년 초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직접 구매한 캠핑카를 공개한 바 있다. 그녀가 공개한 자동차는 쌍용차의 ‘렉스턴 스포츠 칸’을 개조한 캠핑카였는데, 초아는 “칸이라는 차량은 SUV로 나온 차다. 앞에서 보면 SUV 같고 시승감도 SUV랑 비슷하다”라고 소개했다.

렉스턴 스포츠 칸
개조한 캠핑카

Youtube ‘초아 CHOA’
Youtube ‘초아 CHOA’

이어서 초아는 “측면에 커다란 캐빈이 붙어있다”라며 “SUV와 캐빈의 느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자동차”라고 전했다. 내부 역시 캠핑에 사용되는 식기류, 전자레인지, TV 등의 가전제품까지 갖춰져 었었는데, 초아는 해당 캠핑카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처음에 캠퍼들이 텐트로 시작했다가 그 다음에는 카라반으로 갈아탔다가 결국 모터홈으로 정착한다는 말이 있다”라며 “그래서 ‘처음부터 모터홈으로 가자’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쌍용자동차가 직접 공개한 렉스턴 스포츠 칸 캠핑카도 존재한다. 해당 모델은 데일리카와 캠핑카로 동시에 활용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아파트 지하 주차장 진입이 가능하도록 전고가 최소화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캠핑카 모델도
존재한다

전자신문
전자신문

2,876만 원인 렉스턴 스포츠칸 와일드 트림을 베이스로 캠핑카로 개조할 시 가격은 5,626만 원까지 올라가는데, 무시동 히터를 지원하며, 냉장고, 전자레인지, 싱크대, 수전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탑재된다.

초아 캠핑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요즘 렉스턴 칸 캠핑카 많이 타고 다니더라, 괜찮던데” “엔진이 저것들을 다 버틸 수가 있나” “캠핑이 유행하니까 이제 아예 개조까지 해주는구나 신기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