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멤버 이석훈
본업 외에도 활발히 활동
그의 럭셔리 SUV 정체는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화면 캡쳐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1984년생, 3인조 남성 보컬 그룹 SG워너비의 멤버인 이석훈은 2008년 SG워너비 5집 앨범으로 정식 데뷔한 가수이자 방송인이다. 데뷔 초에는 원년 멤버가 아니라는 이유로 어색하다는 평을 받기도 했지만, 이후 그만의 색깔을 보여주며 빠르게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사랑하지 말아요> 등 솔로 곡으로도 차트를 화려하게 장식한 그는, 라디오와 예능, 뮤지컬 등 여러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그의 일상과 함께 럭셔리 SUV가 공개되었다.

이석훈의 고급 SUV는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화면 캡쳐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화면 캡쳐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 그의 애마는 ‘지바겐’이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이다. 아침 운동을 하러 가는 길에 등장한 그의 차량을 본 송은이는, “깔끔한 세단을 탈 것 같은 이미지인데”라며 우람한 그의 차량이 의외라는 듯한 코멘트를 남겼다.

저녁 뮤지컬 공연을 앞둔 이석훈은 운전 내내 목을 풀며 노래를 불렀는데, 차에서 집중이 잘 돼 평소에도 운전하며 성대를 풀어준다고 한다. 평소 자기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그는, 온화한 얼굴과 달리 성난 근육들을 자랑하기도 했다.

높은 가격과 유지비에도
디자인 사랑받는 지바겐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는 군용 차량을 민수용으로 내놓은 중형 오프로드 차량이다. 특유의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여성 운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G클래스는 많은 연예인의 차량으로도 알려지면서 인지도가 더욱 상승했다.

그중에서도 이석훈의 차량인 ‘G 63 AMG’는 V8 트윈 터보 엔진이 탑재되어 최대 585마력, 86.6kg.m의 힘을 자랑하는 전륜구동 모델이다. 2021년식 기준, G 63 AMG의 가격은 2억 1,760만 원부터 시작하며, 고급유로 도심 주행 3~4km/L라는 극악의 연비 성능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진짜 잘 어울린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화면 캡쳐

한편, 이석훈의 벤츠 AMG G클래스를 본 네티즌들은, “이석훈이라면 롤스로이스 컬리넌을 탈 수도 있을 듯”, “온 국민이 다 아는 가순데 이 정도는 살 만하죠”, “이석훈 멋지다”, “지바겐 너무 잘 어울린다”, “완전 부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석훈이 방송을 통해 엄청난 열정을 보인 뮤지컬 <킹키부츠>는 오는 10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교회 오빠를 연상시키는 깔끔한 외모와 본업에 대한 프로의식을 겸비한 이석훈,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숨은 매력을 보여주길 바라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3
+1
1
+1
2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3 전체 댓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