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 소리 절로 난다, 소속사로부터 큰 선물 받았다는 장성규의 자동차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소속사가 선물한 SUV의 정체는

장성규 인스타그램

[오토모빌코리아=뉴스팀] 1983년생, 올해 한국 나이로 마흔의 방송인 장성규는 MBC 예능 ‘일밤’의 아나운서 공개 오디션, ‘신입사원’에 출연하며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아쉽게도 최종 합격으로 이어지지 않았지만, JTBC 개국 이후 특채로 영입되며 본격적인 아나운서 활동에 돌입했다.

이후 특유의 입담예능감을 인정받아 JTBC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했고, ‘아는 형님’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 2019년 프리랜서 선언과 함께 활동 폭을 넓혀갔다. 유튜브 ‘워크맨’의 흥행을 발판 삼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가, 최근 소속사로부터 자동차를 선물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연예인병 재발했다”
에스컬레이드 받은 장성규

장성규 인스타그램

지난 2일, 장성규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소속사로부터 선물 받은 차량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3년간 고생했다며 차를 바꿔준 나의 기획사”라며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에 팔을 기댄 채 미소를 지으며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차가 너무 멋져서 진짜 연예인이 된 것만 같다”라며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감사해요 열일 할게요”라고 덧붙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바쁜 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장성규에게 소속사가 선물한 에스컬레이드는 어떤 모델일까?

캐딜락의 초대형 플래그십 SUV
럭셔리 끝판왕 에스컬레이드

유튜브 ‘CAR TV’ / 화면 캡쳐

GM의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이 지난 1998년 출시한 에스컬레이드는 쉐보레 실버라도, 타호와 같은 플랫폼으로 제작된 플래그십 대형 SUV이다. 장성규의 차인 5세대 에스컬레이드는 풀사이즈 픽업트럭 플랫폼이 적용되어 롱바디 모델의 경우 전장이 무려 5,765mm에 달한다.

2022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는 국내에 6.2 가솔린 모델만 출시되었으며, 최고 426마력, 최대토크 63.6kg.m의 힘을 발휘하는 V8 자연흡기 엔진이 탑재되었다. 풀타임 사륜구동 방식을 채택한 에스컬레이드는 6.5km/L의 연비 성능을 보이며 가격은 1억 5,357만~1억 6,357만 원부터 시작한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

Forbes
장성규 인스타그램

한편, 장성규가 에스컬레이드를 선물 받았다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 진짜 멋지네요! 축하합니다”, “소속사가 제대로 플렉스 했네요”, “에스컬레이드 타고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캐딜락 대박, 정말 잘 어울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억대 수입차의 오너가 된 장성규는, ‘꼬꼬무’, ‘아바타싱어’,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워크맨’ 등에 출연하고 있다. 지난해 65억 원 상당의 청담동 소재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도 알려졌는데, 다음에는 어떤 차량으로 우리를 놀라게 할지 기대해보자.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금주 BEST 인기글

  • 1 / 2